당신의 학번은? 찐학번 테스트로 알아보는 학번!

슬기로운 말세 생활|2020. 12. 8. 23: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H' 군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재미있는 테스트를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바로 자신의 진짜 학번을 알아보는 테스트인데요.


몇가지의 질문에 답변을 하면

이것을 종합하여 당신의 정신 학번을 알려준답니다.

거의 대부분 들어맞는다고 하는데 과연....?




< 찐학번 테스트 >는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아래 사진은 <찐학번 테스트>의 첫번째 화면인데요.

여기서 바로 '테스트 시작'을 눌러 줍니다.


< 출처 - 찐학번테스트 >



그러면 바로 문제가 나오는데요.

문제는 총 12개로 질문에 연상이 되는 단어나 글이 나오는데요.


< 출처 - 찐학번테스트 >



선택사항에 바로 떠올리는 단어나 글을 체크해 주고, < 다음으로 > 클릭을 해주면 다음 문제로 넘어간답니다.


< 출처 - 찐학번테스트 >



12개의 질문을 전부 마치면 바로 당신의 찐학번이 나온답니다.

저는 99학번이 나왔네요.

세기말 감성 찐 Y2K라....ㅋㅋ

그시절이 생각나긴합니다만...저는 00학번이라는...


한학번 정도의 오차는 뭐...거의 맞다고 봐도 되겠네요.


< 출처 - 찐학번테스트 >


여러분의 찐학번은 몇학번이신가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 찐학번 테스트 > 로 이동합니다.


https://www.zzinhakbun.com/



필립스 아쿠아터치 면도기, S1070/04, 아쿠아마린 메탈릭 + 블랙    겨울 스마트폰 방한 터치장갑 남자 여자 오토바이 바이크 털 장갑 핸드폰장갑, 스마트폰터치장갑



728x90
반응형

댓글()